VR(가상현실) 콘텐츠 전문가 양성과정
(유니티 3D 엔진 활용)
VR(가상현실) 콘텐츠 전문가 양성과정 (유니티 3D 엔진 활용) |
||
훈련자격 | 취업준비생 , 2017년도 졸업예정자 , 현재 실업상태의 구직자 | |
---|---|---|
교육시간 | A반 (09:00~13:00)_일일4시간 / B반 (14:00~18:00)_일일4시간 | 10주 기획특강 _200시간 | |
교육일정 |
05월30일 ~ 08월 08일 |
|
교육비용 | 0원 K-디지털 트레이닝 훈련과정 | |
교육수당지원 | 무료제공 |
가상현실 VR [ Virtual Reality ]
사용자가 컴퓨터로 생성된 가상의 공간에서 보고, 듣고, 느끼면서 데이터와 상호작용을 하는 것.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가상의 공간에서 움직일 수 있으며 어떤 특정한 환경이나 상황을 컴퓨터로 만들어서, 그것을 사용하는 사람이 마치 실제 주변 상황·환경과 상호작용을 하고 있는 것처럼 만들어 주는 인간-컴퓨터 사이의 인터페이스를 말한다.
본 과정은 VR컨텐츠를 제작하는 과정으로 VR용 UI를 제작하는것은 물론 개발도구로 유니티 엔진을 활용하고 컨텐츠를 직접 시연하는 과정입니다.
VR를 다룰 수 있는 인력이 절대적으로 부족한 지금 시점에 여러분들은 최고의, 최선의 선택을 지금 하실 수 있습니다.
1
1
주제 | 강의주요내용 | 시간 |
---|---|---|
C언어(개론) |
|
H |
C언어(기본문법) |
|
H |
C언어(고급문법) |
|
H |
C# (기초) |
|
H |
C# (객체지향프로그래밍) |
|
H |
C# (고급 활용) |
|
H |
유니티(Unity) for 가상현실(VR) -유니티 엔진 소개- |
|
H |
유니티(Unity) for 가상현실(VR) -유니티 엔진의 기본 기능- |
|
H |
유니티(Unity) for 가상현실(VR) -유니티 엔진의 고급기능- |
|
H |
유니티(Unity) for 가상현실(VR) -이펙트 및 써드파티 플러그인- |
|
H |
유니티(Unity) for 가상현실(VR) -VR 기초- |
|
H |
유니티(Unity) for 가상현실(VR) -VR 컨텐츠 제작실습- |
|
H |
VR 컨텐츠 개발 프로젝트 |
|
H |